실태조사 > 기업진단

본문 바로가기
기업진단

기업진단

유형별 실태조사

본문


KED경영지도사무소는 다양한 실태조사 기업진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실태조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문을 수행해 왔습니다.



실태조사란 국토교통부 등의 면허관련 유관기관에서 등록면허업을 영위하는 사업자가 등록요건을 갖추고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하여 시점을 정하지 않고 실시하는 조사를 말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실태조사를 위한 공문을 받게 되면 쉽게 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각각의 상황에 맞는 최선의 대응책을 찾는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실태조사시 기업진단 유의사항


실태조사 공문을 관계기관으로부터 받는 경우, 담당 공무원 등과 협조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실태조사 담당자의 대응방식에 따라 비교적 쉽게 대응할 수 있는 문제임에도 훨씬 더 까다롭고 복잡한 준비를 거쳐야 햐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만약 기업진단을 의뢰해야 하는 경우라면, 실태조사 대응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기업진단 법령의 세부적인 사항을 어떻게 해석하고 적용하는가에 따라 같은 계정과목에 대한 판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예상치 못한 외부요인 등으로 인해 기업의 재무상태가 기준자본금 요건에 미달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라면 행정처분을 최소화 하는 방향으로 대응책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여 기업의 운영의 중단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 하는 한편, 기업의 경영을 빠르게 정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상황에서도 어떻게 대처하는가에 따라 행정처분의 수위나 영업정지의 해제 요건 등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태조사에 특화된 전문기관, KED경영지도사무소


KED경영지도사무소는 다양한 실태조사 기업진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실태조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문을 수행해 드리고 있습니다특히 건설업종의 특수성과 각 계정과목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실질자본금 적격여부 판단을 위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그에 더해 보다 전문적인 대응을 위해 다양한 전문가 집단과의 파트너십을 형성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기업진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KED경영지도사무소만의 차별화된 실태조사 기업진단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KED경영지도사무소

KED경영지도사무소 | 대표 박정호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로 149, 1-201호 KED경영지도사무소
사업자등록번호 661-05-00440 | Tel. 031-653-9114 | Fax. 031-653-9116 | E-mail. Ked.cmcf@gmail.com

Copyright © KED경영지도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